갤럭시한테 광고팀 탓하면 안되는 이유 댓글 0 추천 0 11.06 10:44 작성자 : 대박노 좋아요 팔로우 게시글 보기 쌓이고 있었던 브랜드 이미지를 터뜨린건 자기 자신들입니다. 아이폰 브랜딩은 아이폰부터 시작됐던게 아니죠. 크게 보면 아이팟부터 시작됐던 충성 계층이 서서히 번진겁니다. 실리콘밸리에서는 그 이전에 매킨토시부터 쌓여온 브랜드 자산이구요. 좋으면 젊은 층에서 소문이 안날 수가 없어요. 제네시스 이미지가 언제 좋아졌습니까? 제품이 안 좋은데 어떻게 광고로 승부 봅니까?? 소니가 좋은 제품 만들땐 아무것도 안하고 제품이 SONY 마크만 박혀있어도 아재들이 감성이라고 빨아줬습니다. 0 대박노님의 최신 글 11.13 삽관 안해 죽은 환자 의사 배상 1억원 11.13 대학교 교직원이 보는 동덕여대 공학전환 이슈 11.13 택시기사가 날 만지려고 하는 거 같아ㅠㅠ 11.13 다시보는 이대X숙대 댄스 콜라보 사건 11.13 트럼프가 지명한 차기 국방부장관과 CIA 국장 11.13 동덕 사태를 지켜보고 답답해하는 WWE장인들 11.13 2명 죽이고 "급발진" 주장한 70대 11.13 동덕여대에 대한 일반인들의 평가 ㅎㄷㄷ 11.13 조용히 이름 바꾼 과자들 11.13 동덕여대 한명이 총대 매고 분신해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