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한테 광고팀 탓하면 안되는 이유 댓글 0 추천 0 11.06 10:44 작성자 : 대박노 좋아요 팔로우 게시글 보기 쌓이고 있었던 브랜드 이미지를 터뜨린건 자기 자신들입니다. 아이폰 브랜딩은 아이폰부터 시작됐던게 아니죠. 크게 보면 아이팟부터 시작됐던 충성 계층이 서서히 번진겁니다. 실리콘밸리에서는 그 이전에 매킨토시부터 쌓여온 브랜드 자산이구요. 좋으면 젊은 층에서 소문이 안날 수가 없어요. 제네시스 이미지가 언제 좋아졌습니까? 제품이 안 좋은데 어떻게 광고로 승부 봅니까?? 소니가 좋은 제품 만들땐 아무것도 안하고 제품이 SONY 마크만 박혀있어도 아재들이 감성이라고 빨아줬습니다. 0 대박노님의 최신 글 11.14 환자복 입고 수능보러온 수험생 11.14 서브웨이 알바녀가 모자에 붙인 거 11.14 윤미향 전 의원, 대법원 유죄 확정 11.14 차기 여가부 장관에 "성인지 감수성" 전주혜 변호사 유력 11.14 여중생들이 동덕여대에 보낸 손편지 11.14 육사 출신 토막살인범 사건 개요 11.14 LOL T1 Keria 재계약 인터뷰 11.14 동덕여대 청소 노동자 분 입장이래.. 11.14 모르는 할머니가 밥먹으러 오라고 문자함 11.14 북한산에서 내려오는 전설